20180513010026.jpeg
▲ 2018년 부천시 품질우수상품 선정 기업 관계자들이 인증서를 들어보이고 있다.


부천산업진흥재단은 지역 소재 중소기업 생산제품을 대상으로 2018년 부천시 품질우수상품 선정 절차를 완료하고 지난 11일 인증서 및 현판 전달식을 개최했다.

2018년 부천시 품질우수상품은 공모를 통해 접수된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성평가와 심사위원 평가를 거쳐 최종 10개사가 선정됐다.

 올해 평가에서 선정된 기업은 (주)인더스비전의 방폭CCTV카메라시스템이 대상의 영예를 차지하였으며 이 밖에도 최우수상 2개 제품, 우수상 5개 제품, 장려상 2개 제품이다.

▲대상= (주)인더스비젼 방폭 CCTV카메라 시스템 ▲최우수상= (주)세이프텍 디지털 가스누출확인 퓨즈콕, (주)마로로봇테크 스마트 물류로봇 ▲우수상= (주)시스웍스 전기보일러, (주)모텍스 높낮이 조절 베개, BARSKOREA 눈꽃빙수기, (주)코스모테크놀로지 가스 안전차단기, (주)이오니아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▲장려 (주)넷 위치정보 및 CCTV를 이용한 통합관제시스템, 하겐현악기공방 하겐현악기다.

선정된 기업은 부천시 품질우수상품을 인증하는 로고를 2년간 해당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, 제품 마케팅을 위한 비용도 지원받게 된다.

수여식 후 선정기업과 가진 간담회에서 재단 이학주 대표이사는"기술성과 시장성이 우수한 지역 생산제품이 경쟁력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을 추진해 나갈 계획"이라고 밝혔다.


/부천 = 강훈천기자 hck1229@incheonilbo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