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진제공=에듀윌
사진제공=에듀윌

[인천일보=김도현] 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은 별도의 시험 없이 학점은행제 과정 등을 통해 취득이 가능한 반면, 1급 자격증은 국가시험을 통과해야만 취득이 가능하다. 때문에, 검증 받은 교육기관에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시험을 준비해야만 단기에 합격할 수 있다.

종합교육기업 에듀윌(대표 박명규)의 사회복지사1급 ‘2021 평생패스’는 2021년 시험에 불합격 시 다음 시험일까지 무상으로 수강 기간을 연장해주는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강좌다.

핵심만 압축한 베스트셀러 1위의 사회복지사1급 교재, 강의만족도 97%에 달하는 전문교수진과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, 합격 예측 실전 모의고사와 해설 특강 까지 사회복지사1급 합격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와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.

특히, 합격을 위한 필수조건인 기본이론, 문제풀이, 핵심 요약과 기출문제 풀이 등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만 잘 활용하면 자격증 취득에 보다 빠르게 다다를 수 있다.

또한, 학습 매니저의 365일 1:1 밀착 관리 시스템을 통해 학습 진도 및 관리와 최신 경향 분석, 수험 생활 및 정보와 코칭, 합격노하우와 컨설팅 서비스 등을 받아볼 수 있다. 이 외에도 교수님이 직접 답변해주는 1:1 학습 Q&A 서비스 등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환경을 지원하고 있다.

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‘2021 평생패스’ 및 기타 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.

 

/디지털뉴스부=김도현 digital@incheonilbo.com